(미디어온) 종합 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후드가 실내 공기의 질을 개선하는 대안으로 알려지며 오래된 후드 교체 구매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파세코는 NS홈쇼핑에서 3월 14일 오전 9시부터 60분 동안 ‘파세코 후드 긴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방송중 구매 고객에게는 장기 무이자 할부와 사은품의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실내에서는 공기정화기를 사용하지만,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기 전까지 공기정화기만으로 실내 공기를 환기하기 벅차기 때문에 주방과 실내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외부로 내 보내는 역할로 후드가 관심받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 환기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집안 공기는 오염됐을 뿐 아니라 주방은 조리 시 유해 가스와 미세먼지가 발생함에 따라 건강을 위해서는 평소에도 후드를 작동시키는 것이 좋다고 알려지며 파세코의 후드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파세코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무동력 역류 방지 댐퍼를 상품화해 후드에 적용했다. 무동력 역류 방지 댐퍼는 파세코 만의 노하우와 특허 기술로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무동력의 역류 방지 기술을 채택해 실리콘 밀폐를 통한 냄새, 미세먼지, 담배연기 등 외부 공기의 유입을 100% 가까이 막을 수 있다.
외부 공기의 역류가 발생하는 기존의 후드 제품과 달리 무동력 역류 방지 댐퍼를 채택한 파세코 후드는 외부 공기 역류 수준이 0에 가까우며, 모터가 없어 소음이 없고, 무동력 제품이기 때문에 전기료를 걱정할 필요도 없다.
파세코는 심해진 미세먼지로 인해 파세코 후드에 대한 구매 문의가 이어져 홈쇼핑 방송을 특별 편성했다며 실내 공기 환기 기능에 고급스런 디자인까지 있는 파세코 후드만의 장점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파세코 후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