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일본 패키지 ‘우주 최저가’ 특가 기획전 진행

URL복사

오사카 3일 패키지 최대 15만원 할인

(미디어온) 종합여행사 여행박사가 일본 패키지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일본 패키지 우주 최저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맞이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여행박사가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일본 오사카를 비롯해 오키나와, 홋카이도, 큐슈 패키지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벤트 가격은 선착순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오사카 2박 3일 패키지 최대 15만원 할인

오사카 패키지 상품은 34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오사카 시내에서 머무르며 간사이 주요 관광지인 오사카와 교토, 나라를 2박 3일 동안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일정이다. 볼거리뿐만 아니라 카라아게, 유두부, 스키야키 정식 등 현지인이 즐겨 먹는 먹거리와 오사카 최대의 번화가 도톤보리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다.

● 오키나와 2박 3일 패키지 최대 10만원 할인

청정 여행지로 주목받는 오키나와 특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대중교통이 다소 불편한 오키나와를 이동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는 전 일정 패키지 상품으로 3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오키나와의 역사와 전통을 엿볼 수 있는 오키나와 월드를 비롯해 오키나와의 절경으로 꼽히는 만좌모 해안, 다채로운 생물로 가득한 츄라우미 수족관 등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선호도가 높다.

● 홋카이도 3박 4일 패키지 최대 10만원 할인

홋카이도 4일 패키지는 49만9000원부터다. 온천 호텔에서 1박과 삿포로 시내에서 2박을 하는 3박 4일 일정이다. 홋카이도의 청명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코츠코 호수와 도야 호수, 홋카이도에 왔다면 꼭 들려야 하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오타루 운하, 오도리 공원 등을 여행하고 홋카이도산 대게를 맛볼 수 있다.

● 큐슈 2박 3일 패키지 최대 7만원 할인

가장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는 큐슈 3일 29만9000원 패키지 상품이 있다. 오이타의 3대 온천마을 아마가세에 위치한 료칸에서 1박을 하며 노천 온천과 가이세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일본의 근대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모지코 레트로에서 낭만적인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꼭 가야 할 큐슈의 3대 황금루트인 온천마을 유후인과 벳부 가마도 지옥, 다자이후 텐만구 관광도 포함됐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 예약자에게는 신세계 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 마스크팩 1인 1매를 선착순 증정하고,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 쿠폰을 팀당 1매 선착순 제공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까운 일본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보다 쉽고 경제적으로 일본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주 최저가 기획전은 3월 22일과 25일 네이버 타임보드 광고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서울성모병원, 조혈모세포이식 9천건 달성…"세계 최초"
서울성모병원 내 가톨릭혈액병원은 단일기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조혈모세포 이식 9천건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조혈모(造血母)세포는 백혈구·적혈구·혈소판 등 모든 혈액세포를 만드는 '어머니 세포'를 칭한다. 조혈모세포 이식은 백혈병 등 혈액암 환자에게 항암 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로 암세포를 제거한 다음 건강한 조혈모세포를 이식하는 치료법이다. 조혈모세포를 가족 및 타인에게 받는 동종 이식과 본인의 것을 냉동 보관 후 사용하는 자가 이식 등으로 나뉜다. 가톨릭혈액병원은 1983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동종 조혈모세포 이식에 성공했고, 1985년 자가조혈모세포이식, 타인 간 조혈모세포이식(1995년), 제대혈이식(1996년), 비골수제거조혈모세포이식(1998년), 혈연 간 조직형 불일치 조혈모세포이식(2001년) 등의 성공 사례를 보고했다. 이런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3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조혈모세포이식센터(BMT)에서 가톨릭혈액병원으로 지위가 격상되기도 했다. 가톨릭혈액병원은 전국에서 시행되는 전체 조혈모세포이식의 약 20%가 이곳에서 이뤄진다고 소개했다. 가톨릭혈액병원에서 시행되는 연간 조혈모세포 이식 건수는 약 600건 정도다. 김동욱 가톨릭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