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G 프리미엄 이-리퀴즈,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 전략적 제휴 발표

영국 최대 고급 전자담배 브랜드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와 호주의 고급 솔루션 전문기업 콜라라스 앤 컴퍼니가 수상 경력이 있는 IVG의 향료를 호주 전자담배 애호자들에게 제공 예정

(미디어온) 영국의 시장 선도적 브랜드인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이하 ‘IVG’)가 가족이 소유 및 운영하는 세계적 3세대 기업인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는 호주 내 다수의 채널을 통해 독립 소매 업체들을 전문으로 지원하고 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가 IVG 제품의 호주 내 총괄 유통 권리를 획득함에 따라 호주와 뉴질랜드의 전자담배 애호자들이 IVG의 고급 영국 향료를 흡입하는 6대주 60여개국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존 콜라라스 콜라라스 앤 컴퍼니 상무이사는 이번 제휴는 거의 60년 가까이 되는 회사의 역사에서 하나의 중요한 계기라며 “회사가 독보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역동적 솔루션 업체의 위치를 다지려고 계속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IVG와 제휴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파트너에게서 바라는 세가지 핵심 가치는 품질, 성실성 및 열정인데 IVG가 그러한 가치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흐산 바와 IVG 최고경영자는 “IVG는 놀라운 여정을 지속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제상 수상 경력이 있는 우리 브랜드가 정점을 계속 갱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콜라라스와 힘을 합치게 되어 자랑스럽고 영광이며 이번에 전략적 제휴를 맺어 IVG제품을 소비자 가까이에 있는 상점으로 공급하게 될 것이다”며 “오세아니아와 남태평양 지역을 위한 주요 조치인 콜라라스 앤 컴퍼니와의 제휴를 공식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콜라라스 앤 컴퍼니는 IVG 프리미엄 이-리퀴즈의 용량 60밀리리터와 10ML의 맛 좋은 26가지 전자담배 액상 향료 제품을2019년4월말부터 호주 소매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선도적 전자담배 액상 전문가2019상’, 최고로 달콤한 향료상 등을 포함한 13개의 국제상과 열렬한 전자 담배 애호가들의 논평이 호주에서 핵심 역할을 해 회사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콜라라스 상무이사는 “회사는 고객이 높이 평가하고 쇼핑객들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창출하는데 핵심 혁신적 계량 분석을 집중하고 있으며 IVG는 이러한 브랜드의 환상적인 예이다”며 “우리는 파트너십과 성장 전망에 대해 자신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기쁘다고 말하는 것은 결코 과장이 아니다”고 말을 맺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세포 내 노화 방지 단백질 발견…"노화·질병 치료 새 표적"
세포 내에서 에너지 공급 기능을 하는 미토콘드리아와 청소를 담당하는 리소좀이 안정적으로 작동하게 해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는 단백질이 발견됐다. 일본 오사카대 요시모리 타모츠 교수팀은 국제학술지 미국립과학원회보(PNAS)에서 세포 내 'HKDC1' 단백질이 미토콘드리아와 리소좀의 안정성을 유지, 세포 노화 방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최근 밝혔다. 세포 단위의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미토콘드리아와 리소좀 같은 세포 소기관의 안정적인 작동이 필수적이며, 미토콘드리아와 리소좀 손상은 세포 노화뿐 아니라 많은 질병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에서 밝혀지고 있다. 연구팀은 그러나 전사인자 EB(TFEB)라는 물질이 리소좀 기능의 주요 조절인자이고 미토콘드리아 기능 조절에도 관여하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두 소기관을 유지하는 근본적 메커니즘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다고 연구 배경을 설명했다. 연구팀은 이 연구에서 TFEB가 작동과정에 활성화되는 유전자들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 관련 단백질인 'HKDC1'이 세포 노화 방지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세포 내의 특정 조건에서 활성화하는 유전자를 비교해 특정 단백질의 D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