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노리터, '케이펫페어 일산'서 최대 80% 할인...다양한 상품 선보여

트렌스폼 계단형 이지스텝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펫노리터는 오는 22∼24일 일산 킨텍스 7·8홀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설비·장비, 가구,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애견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팻노리터는 파크론의 애견매트 브랜드로 슬개골 탈구 예방 기능의 애견매트, 마약 방석, 강아지 계단, 하우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장에서 클라우드 스텝과 최근 출시한 트렌스폼 계단형 이지스텝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마련된 반려동물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 전원에게 배변 봉투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애견매트, 애견계단, 애견방석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제품을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이나 애견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펫노리터몰 적립금을 증정한다.

 펫노리터 담당자는 "회사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제품에 더 신경을 쓴 결과 다른 브랜드제품과 차별화된 상품들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펫노리터는 행사장 N-20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환자단체연합, 전문의 중심 수련병원 구축 등 입법 청원
한국백혈병환우회 등 9개 환자 단체가 모인 한국환자단체연합회는 9일 의정(醫政) 대치에 따른 의료 공백의 해결과 환자 중심 의료환경 구축에 관한 국회 국민동의청원을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합회는 "의료진은 환자를 위해 하루빨리 현장에 복귀해야 한다"며 "서로의 입장만을 내세우는 정부와 의료계의 싸움 속에서 환자들은 기다릴 시간이 없다.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국회가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연합회는 전문의 중심의 수련병원 구축과 진료지원인력의 법제화 등을 국회에 입법 과제로 요구했다. 정부는 2월 27일부터 의료기관장이 간호사 수행 업무 범위를 내부 위원회 구성이나 간호부서장과 협의를 통해 결정하는 '진료지원인력 시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연합회는 "현재와 같은 전공의 중심 치료 시스템은 환자에게도, 전공의에게도 나쁜 환경일 수밖에 없으므로 전문의 중심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며 "진료지원인력도 법제화해 의료의 질과 환자 안전이 담보되도록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국민동의청원은 홈페이지 공개 후 30일 안에 동의 인원 5만명을 달성하면 청원이 국회 관련 위원회에 회부된다. 환자단체연합회의 해당 청원에는 9일 오전 11시 현재 1천

학회.학술.건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