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왕실 공기청정기 ‘AG900’ 코스트코 입점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미디어온)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제조사 에어글은 에어글 하이엔드 라인업인 에어글 AG900을 코스트코 일산점과 대구혁신점을 시작으로 선보인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에어글 AG900 공기청정기는 사우디 의료 자문그룹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채택되어 사우디 왕국과 궁전 관리를 위한 전문 공기 정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어글 AG900은 병원, 진료소 및 건강 관리시설에서 공기 중 감염 통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H14 등급 고효율의 정화력을 갖춘 cHEPA 필터와 가스와 냄새를 잡아내는 프리미엄 활성탄소 필터,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산화하는 차세대 티타늄 프로 UV 모듈이 특징으로 ARB 오전 제거 안전 인증과 100% 압력밀폐 기술이 적용된 알루미늄 하우징이 적용되었다.

에어글코리아는 백화점에서 대형유통 매장으로 오프라인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며 고객분들이 더욱 쉽게 현장에서 에어글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에어글 AG900은 코스트코 일산점, 대구혁신점을 시작으로 4일부터는 코스트코 양재점, 울산점 및 송도점, 울산점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여름 앞두고 자외선차단제 경쟁…투명 제형부터 복합기능까지
여름을 앞두고 화장품 업계의 자외선차단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물처럼 흐르는 액체 형태부터 주름 개선과 미백 등의 복합 기능까지 갖춘 제품도 등장하고 있다. 4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자외선차단제는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는 데 발림성이나 피부가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 기능성 등을 따지는 경향이 강한 카테고리로 매년 여름 신제품 경쟁이 치열 하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은 연구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192820]는 최근 5년간 특허 출원 건수 중 10% 이상인 60여건을 자외선 차단 기술에 할애했다. 올해 초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해 연구혁신(R&I)센터 내 자외선 차단 제형 연구를 담당하는 선케어(SC)랩을 독립시키고 조직도 확대했다. 코스맥스의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 제형으로는 투명한 '캡슐선'이 있다. 가벼운 사용감과 백탁현상이 덜한 제형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을 조준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말 포항공과대학교 연구팀과 공동으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는 자외선 차단 소재인 '스파이크 야누스 나노입자'도 개발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자외선차단제 수요가 국내외에서 빠르게 증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