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전용기차로 여행가요"…관광공사 '댕댕트레인' 출시

 한국관광공사는 강원도관광재단, 펫츠고트래블과 함께 반려견 동반여행 패키지 '댕댕트레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관광공사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수요에 맞춰 상품을 기획했으며, 한국철도공사에서 임시 열차 전량을 빌려 패키지를 운영한다. 당일 여행과 1박2일 여행 두 가지다.

 당일 여행은 서울역에서 전용 열차를 타고 영월역에 도착해 연당원, 젊은달 와이파크, 청령포전망대 등을 보는 코스로 출발일은 내달 6일과 20일이다.

 1박2일 여행은 서울역에서 정선 민둥산역에 도착해 하이원리조트에 숙박하며 정선타임캡슐 공원 등 정선 일대를 둘러보는 것으로, 출발일은 내달 13일과 12월 4일이다. 예약은 펫츠고트래블에서 출발일 전에 할 수 있고 회차별 예약인원은 최대 200명이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겨울철 피부 유수분 밸런스 붕괴...'울쎄라' 시술시 주의점
(수원 = 휴먼메디저널) 정한솔 기자=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건조한 대기와 찬바람, 실내외 큰 온도차 등 환경적 요인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 회복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바노바기의원 동탄점 피부과 전문의 오의현 원장에게 겨울철 피부관리와 처지고 주름진 피부상태를 개선하고 탄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울쎄라’ 리프팅 시술에 대해 알아본다. ■겨울철 피부관리 피부 관리는 나이의 많고 적음에 무관하다. 20대 후반부터 일반적 캐어만으로 노화에 대한 개선이 어려워 본격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겨울철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 붕괴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데 특히 낮은 기온으로 인한 난방기 빈번한 사용은 피부 탄력 저하를 유발한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25세를 기점으로 감소하기 시작하며 피부의 약 40% 존재한다. 이를 보충하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등을 사용하지만, 이미 처지고 주름진 피부상태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면 관리에 한계가 있다. 고민 해결을 위해 리프팅 시술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울쎄라’ 리프팅 시술 울쎄라는 피부 속 4.5mm 근막 층까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인체 내 한 점에 집중시켜 65°~90°의 고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