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사락 골드</strong><br>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http://www.hmj2k.com/data/photos/20250937/art_17577375184015_b4486d.jpg?iqs=0.2918450800827145)
유통업계가 가을을 맞아 사과와 배 등 제철 농산물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다음 달 추석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하는 주방용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도 열린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4일부터 잠실점에서 선양소주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추석 선물세트로 프리미엄 증류주인 '사락 골드'를 판매한다. 오는 19일부터는 부산 광복점에서, 오는 27일부터는 인천점에서도 각각 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은 오는 18일까지 7층 스포츠웨어 '본투윈' 팝업스토어를 열어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장을 찾은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키링, 모자 등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14일까지 4층 리바트 매장에서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리듬페스타'를 연다. 소파와 침대, 식탁 등 대표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오는 14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휘슬러와 빌레로이앤보흐 등 12개 브랜드의 리빙·키친 제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는 '올 가을 황금빛 우리집' 행사를 연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이마트는 전국 에이스토어 74개점에서 오는 18일까지 애플 신제품 예약을 진행한다. 행사 카드로 아이폰17 시리즈를 구매하면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고 7만5천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를 100원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17일까지 '히트상품 위크'를 열고 간판 제품인 '보 먹돼'와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추석 맞이 '주방용품 브랜드 대전'을 열고 전국 점포에서 각 2만개 한정으로 '리센시아 슬림 계란말이팬·프라이팬·궁중팬'을 반값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초신선 페스타'를 열어 제철 먹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크기가 작거나 미세한 상처가 있는 사과 200t(톤)과 배 50t을 확보해 기존 판매 상품보다 30% 싸게 판매하기로 했다. 포도는 국내산과 수입산을 함께 선보이고 완도 활전복과 제주 생물 갈치 등 수산물과 초밥, 돼지 등갈비 같은 즉석 조리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롯데온 = 롯데온은 다음 달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슈퍼트립 기획전'을 연다. 푸꾸옥, 대만, 마쓰야마, 코타키나발루 등으로 떠나는 여행상품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용인 에버랜드 야간이용권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2인 패키지 등 국내 상품도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는 '키즈 패밀리 세일'을 열고 MLB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등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쿠팡은 다음 달 6일까지 '주방용품 추석 세일 페스타'를 열고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매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 11번가 = 11번가는 오는 17일까지 뷰티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FW(가을·겨울) 뷰티 인기템' 기획전을 연다. 환절기 관리, 클렌징, 메이크업, 추석 선물 등 키워드에 맞춰 상품을 추천한다. 고주파 마사지기와 진동클렌저 등 피부 관리 디바이스와 미용소품, 구강, 면도 제품 등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