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베스트아이돌 56주 연속 선정

강다니엘, 56주 연속 개인 랭킹 1위 및 남성 아이돌 랭킹 1위
미야와키 사쿠라, 21주 연속 여성 아이돌 랭킹 1위
방탄소년단, 16주 연속 그룹 랭킹

(미디어온) 강다니엘이 3만6090표로 베스트아이돌 1위로 선정되며 연속 56주째 굳건히 지켰다.

강다니엘은 소속사와의 분쟁과 그로 인해 여러 가지 루머로 곤욕을 치루고 있지만 변하지 않는 팬심과 그들의 굳건한 믿음으로 3월 첫째 주 투표에 압도적인 1위를 지켜냈다.

그 뒤를 바짝 쫓는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2만2621표로 2위를 차지했다. 독보적인 행보의 강다니엘의 독주를 막기 위한 지민의 화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1만8254표를 얻은 뷔가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정국이 1만6053표를 기록하며 간발의 차이로 4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5위엔 방탄소년단의 진이 랭크 되었으며 박우진과 하성운이 6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 끝에 간발의 차이 138표로 박우진이 6위에 랭크 되면서 박우진은 7위에 그치게 되었다. 배진영은 2월 마지막 주 투표 대비 한 계단 오른 8위가 되었고 그 뒤를 김재환이 이어 9위에 안착했으며 마지막 영광의 TOP 10의 주인은 황민현이 차지하게 되었다.

3월 첫째 주 베스트 아이돌 여자 부문은 미야와키사쿠라가 21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모두의주방’을 촬영 중인 미야와키사쿠라는 이청아와 함께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이번 주도 역시 여자 아이돌 부문의 베스트 아이돌로 선정되었다. 뒤를 이어 안유진이 2위를 차지했으며 3위는 혼다 히토미, 4위엔 장원영이 차지하면서 TOP 4 모두 아이즈원이 차지하게 되었다.

5위는 JYP가 4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ITZY의 유나가 차지했는데 ITZY는 브랜드 평판 및 음악방송 랭킹에서도 괴물 같은 신인이라는 평을 받는 만큼의 인기를 끌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6위에는 쯔위, 7위에는 조유리가 랭크 되었으며 야부키 나코가 전주 대비 전체 순위에서 24계단이나 올라 8위에 안착하였다. 9위에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잔잔한 화력을 보이며 한계단씩 오르고 있으며 마지막 10위 자리에는 BLACKPINK의 리사가 차지하면서 여자 아이돌 부문 TOP 10이 마무리되었다.

그룹 순위는 방탄소년단이 부동의 1위를 지키며 16주 연속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워너원이 차지했고 3위에는 여자아이돌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 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차지했다. 4위에는 완전체 신곡을 준비하며 컴백을 알린 뉴이스트가 차지했으며 5위는 EXO가 안착했다.

6위는 꾸준한 인기의 TWICE가 7위에는 신인 그룹인 ITZY가 차지하면서 무서운 화력을 보이고있다. 8위는 WINNER, 9위는 레드벨벳이 차지했으며 마지막 영광의 10위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차지하며 빌보드 차트에 오름과 동시에 베스트아이돌 그룹랭킹 TOP10을 마무리했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