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온)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당일 수확한 신선한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디저트 뷔페’를 즐기며 카메라 어플인 ‘그랩픽’으로 사진을 찍으면 인화된 사진을 집까지 배송 하는 ‘딸기 스튜디오’를 진행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제철딸기와 디저트를 무한정 맛볼 수 있는 딸기 스튜디오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메가 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로 이번 딸기 스튜디오가 스트로베리 프랑지팬, 스트로베리 카눌레, 딸기 마카롱, 베리 티라미수, 딸기 프로마쥬 블랑 파나코타 등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딸기를 듬뿍 넣은 이색 디저트 20여종을 선보이며 웰컴드링크로 딸기 에이드 혹은 딸기 라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딸기 스튜디오는 충남 논산에서 당일 아침 수확한 품질 좋고 당도가 뛰어난 딸기를 사용하며 고객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딸기 모찌와 호떡을 만드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선보인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디저트에 곁들일 수 있는 딸기가 가미된 와인·맥주·시그니처 스트로베리 칵테일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딸기 스튜디오라는 이름에 걸맞게 필름감성의 모바일 카메라 겸 사진인화 앱인 ‘그랩픽’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어플을 다운받아 쿠폰번호를 입력한 뒤 메가 바이트 내 딸기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인화된 사진 12장을 고객에게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딸기 스튜디오는 지난 2월 14부터 4월 14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만5000원, 어린이 1인 기준 3만1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상품의 딸기로 선보이는 딸기 스튜디오에서 서울드래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랩픽과의 사진 촬영 이벤트로 화사하고 싱그러운 딸기 디저트를 배경으로 한 인생 셀피와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딸기 스튜디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