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워킹맘 3인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일루마 골든드롭 3와 함께 ‘모성에 답하다’를 주제로 엄마들과 다양한 육아 관련 소통 프로그램 진행 예정

(미디어온) 모성에 답하는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가 각자의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워킹맘 3인을 2019년 일루마 골든드롭3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앰버서더 3인에 선정된 변호사 오수진, 프로골퍼 이지영, 음악치료사 김민정 등 3인은 앞으로 1년간 일루마 골든드롭3와 함께 엄마와 여성으로서의 삶과 가치관, 육아관을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이들은 모두 13개월에서 17개월 차 아이를 두고 있는 워킹맘이자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 받는 전문가이다.

일루마 골든드롭 3 앰버서더는 앞으로 1년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제품 홍보에 그치지 않고 육아 동지이자 선배로서 예비 엄마 및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들은 바쁜 일상에서도 아이 먹거리만큼은 가장 좋은 것만을 까다롭게 고르고 있다며 바로 이 점이 ‘모성에 답하다’라는 일루마 골든드롭3의 브랜드 방향성과 닮아 있어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엄마의 마음을 잘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인 일루마 골든드롭3와 함께 엄마들이 아이의 영양에 대해 공부하고 육아에 자신감을 갖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의 영양과 두뇌 발달을 위해 100여년간 연구해온 제약 기반 회사인 와이어스 뉴트리션 의 글로벌 브랜드로, 아이들의 잠재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독자적인 "일루마 OPOTM" 구조를 담은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일랜드의 깨끗하고 맑은 지역에서 저밀도 자연 방목의 원칙으로 키워낸 원유를 사용해 생산됐으며 지난 2018년 5월부터 한국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