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케어존 아큐어 각질케어 신제품 2종 출시…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진행

한 장의 패드로 3가지 효과를 전달하는 아큐어 각질 케어 원샷 토너패드와 맑고 매끈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각질 톤결세럼 출시
네이버 화요 인기웹툰 ‘여신강림’과의 컬래버레이션… “여주인공의 각질 제거 아이템으로 웹툰에 등장하며 눈길 끌어”

(미디어온) LG생활건강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가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과 여신강림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의료.병원,한방

더보기
'중증 모자의료센터'로 서울대병원·삼성서울병원 선정
최중증 고위험 산모와 신생아를 진료할 '중증 모자의료센터'로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됐다고 보건복지부가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중증 모자의료센터는 최종 전원기관으로서 모자의료 전달체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그간 정부는 고위험 산모와 신생아 진료를 위해 신생아 집중치료 지역센터와 고위험 산모·신생아 통합치료센터를 지정해 운영해왔는데, 센터간 역량 차이와 지역별 인프라 연계 부족 등으로 중증 환자 진료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었다. 이에 정부는 중증도에 따라 진료가 이뤄지도록 중증 모자의료센터와 권역 모자의료센터, 지역 모자의료센터 등으로 모자의료 전달체계를 개편했다. 이번에 선정된 2곳은 산과, 신생아과뿐 아니라 소아청소년과 세부 분과 및 소아 협진진료과 진료역량도 갖춰 고위험 산모·신생아와 다학제적 치료가 필요한 중환자에게 전국 최고 수준의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복지부는 설명했다. 이들 의료기관은 24시간 진료체계 유지와 예비병상 운영 등을 통해 다른 병원들에서 응급환자 치료가 어려운 경우 최대한 환자를 수용·치료하게 된다. 정부는 이를 위해 두 병원에 시설·장비비 10억원과 운영비 12억원을 지원한다. 정통령 복지부

학회.학술.건강

더보기

메디칼산업

더보기